녹스(NOX), '시스템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시스템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라는 설치 후 Nox App Player를 시작할 때 아래 오류 보고서가 표시되면 이를 해결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64 비트 Windows 시스템에서 Nox를 실행하는 경우 C : \ Program Files (x86) 아래에 Bignox 폴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예, C : \ Program Files (x86) \ Bignox에서 uninst를 두 번 클릭 하고 Nox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 폴더가 없으면 아래 제안 사항을 따르십시오.

Win 7 (32 비트) 컴퓨터에서 Nox를 실행하는 경우 첫 번째 옵션부터 시작하십시오. 다른 32 비트 운영 체제의 경우 옵션 2부터 시작하십시오.

옵션 1 : Windows 방화벽이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하도록 설정하고 Windows 방화벽을 종료합니다.

옵션 2 : 파일 폴더로 이동 : C : \ Program Files \ Bignox \ BigNoxVM \ RT \ drivers \ XQHDrv 확장명이 .inf 인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설치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Nox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Nox 버전이 3.8.0.3 이상인 경우 C : \ Program Files \ Bignox \ BigNoxVM \ RT \ drivers \ YSDrv로 이동하여이 폴더 아래에 .inf 파일을 설치해야합니다.

옵션 3 :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종료하고 Nox App Player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Windows에서 Android를 만드는 것은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레지스트리를 변경해야하는 매우 정교한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많은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는이를 민감한 문제로 간주하여 소프트웨어를 금지합니다.)

옵션 4 : 컴퓨터에있을 수있는 다른 Android 에뮬레이터 또는 모바일 관리자 소프트웨어를 종료하고 Nox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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