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NOX), 듀얼 그래픽 카드(AMD) 고성능 활성화 방법

먼저 컴퓨터에 두 개의 그래픽 카드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시작 메뉴 - 실행 (또는 Win + R 누르기)을 클릭하고 대화 상자에서 "devmgmt.msc"를 입력하여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두 개의 그래픽 카드가 있는지 보려면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펼칩니다.


대답이 "예"이고 카드 중 하나가 AMD 인 경우 "시작"- "프로그램"- "Catalyst Control Center"로 이동하십시오 (참고 : 1. ATI / AMD Radeon Catalyst Control 이러한 카드의 설정을 조정하기위한 센터는 다음을 실제보다 더 많이 표시해야합니다. 제어 센터가이 이미지와 다르게 보이더라도 원리는 동일하며 여기에서 설명 된 옵션과 유사한 옵션을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2. "Catalyst Control Center"가없는 경우 AMD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고 이번에 설치해야합니다.)

AMD Catalyst Control Center의 왼쪽 탐색 패널에서 Power-Switchable Graphics Application Settings로 이동 한 다음 오른쪽에서 Nox App Player를 찾아 그래픽 설정을 High Performance로 설정하십시오. 창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적용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당신은 설정됩니다. 일부 컴퓨터의 경우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녹스(NOX), 그래픽 성능 향상 방법

녹스(NOX), CPU 및 RAM 사용자 정의

녹스(Nox),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